담임목사 인사말


이상민 목사

이 땅에서의 삶은 끊임없이 문제를 해결해 가는 연속입니다. 시간이 흘러서 자연스럽게 풀리는 문제가 있는 반면에 온 힘을 동원하여 간신히 매듭짓게 되는 문제도 있습니다.

인생이 겪는 여러가지 문제 중 그 누구도 해결하지 못한 것이 있는데 바로 죽음이라는 문제입니다. 사람은 태어나서 결국 죽습니다.

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(히9:27)

인류 역사상 죽음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입니다. 그분은 죽은지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셔서 사망의 권세를 이기셨습니다.

인생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신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여러분을 위해 십자가에 피를 흘려 돌아가셨습니다.

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서의 죽으심과 부활을 믿는 자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하나님의 영이 마음에 거하게 됩니다.

이 감격의 소식을 전하는 교회이길 소망합니다.


담임목사 소개

이상민 목사는 대학생 시절 복음주의 선교단체인 한국대학생선교회(CCC)에서 신앙훈련을 받으며 전도하고 제자 삼는 사역을 하였다.

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 입학하여 목회학 석사과정(M.Div.)을 졸업한 후 다수의 교회에서 부교역자 사역을 하였다.

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2017년 12월 도미하여 현재 풀러신학교(Fuller Theological Seminary)에서 목회학 박사과정(D.Min.)을 밟고 있으며 2019년 5월 팜스프링스 ANC 담임목사로 부임하였다.